버스 이용 안내 > 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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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스 이용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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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스 이용 안내
  1. STEP 01

    연합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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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STEP 02

    로그인 후
    행복드림버스
    신청하기 클릭

  3. STEP 03

    신청일자 선택 후
    '예약가능' 클릭

  4. STEP 04

    신청서 작성
    (첨부파일 첨부)

  5. STEP 05

    서류 심사 및 선정
    (신청일 기준 그 주
    금요일 선정 기관 발표)

  6. STEP 06

    선정 유무 공지사항
    공고 및 기관 통보

  7. STEP 07

    이용 후기 작성

이용대상
  • 안산시 거주 등록 장애인 및 동반가족
  • 장애인단체, 장애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(기관), 초.중.고교 특수학급
이용조건
  • 이용인원 – 20인 이상(장애인 참여율 50% 이상)
  • 신청시기 – 신청일 기준 1개월 후부터 3개월 전까지 신청 가능(신청일 기준 그 주 금요일 선정기관 발표)
  • 운영버스 – 휠체어 4석, 일반 33석
지원내용
  • 차량대여 – 1일 ~ 1박 2일
  • 지원항목 – 버스운전원 및 유류비, 도로 통행료
  • ※단, 운전원식대·주차료·여행탐방 등에 소요되는 비용은 신청기관(이용자) 자비로 부담
예약문의 행복드림버스 이동지원팀 ☎ 031-439-6445 / 031-409-6200
유의사항
  1. 추가서류(행사일정표, 여행자보험, 탑승자명단(명단변경시 첨부))는 버스 이용 3일 전 이메일 제출 (sajdcy2013@hanmail.net) - 미제출 시 운행 취소될 수 있음
  2. 배차기관 확정 후 날짜, 장소 변경 불가(임의적 취소시 향후 3개월 신청 불가, 2025년 1월 1일 부터 시행)
  3. 공차 운행 불가
  4. 전동스쿠터는 안전상의 문제로 탑승 불가
  5. 월 ~ 토요일만 운행 가능(일요일 운행 불가)
  6. 행복드림버스 이용 기관별 월 1회 가능
  7. 안산관내 이용 신청 불가 (대부도 제외)
신청서 서식
  • 신청하실때 신청서와 첨부서류 꼭 확인 바랍니다.
  • 도착장소에 대형버스 주차가능여부도 필히 작성해주세요.
  • 이용 3일전 첨부서류는 스캔하여 PDF문서로 발송 해주세요. (♣ 메일주소 : sajdcy2013@hanmail.net)

구분 첨부서류
신청할 때
※신청할 때 1, 2, 3 서류 미제출시 심사대상 제외
1. 행복드림버스 이용 신청서
2. 행복드림버스 개인 탑승자 명단(홈페이지 서식)
3. 신청주체 확인가능서류 (법인설립허가증, 시설설치허가증, 사업자등록증 등 택1)
이용 3일 전 1. 여행자보험 가입증명서
2. 행사일정표
* 탑승자 명단 변경시 탑승자 명단 첨부
이용후 5일이내 * 이용후기 작성하기 (미작성시 추후 신청시 감점)
좌석배치도